안녕하세요. 담니입니다.
영어 메일을 작성할 때 어려움이 많으시지요?
저도 처음으로 영어 메일을 작성할 때가 떠오릅니다.
비즈니스 메일을 작성할 때에는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전달입니다.
이 사실은 어떤 언어를 사용하든지 변함없다고 생각합니다.
꾸준한 연습을 통해 함께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맨이 되어보아요.
제목은 간단명료하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목만으로 이메일의 핵심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작성합니다. 특정 문서에 관한 내용일 경우, 해당 문서의 제목을 이메일 제목으로 작성하기도 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표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의 예문들을 참고하여 상황에 맞게 바꿔 적용해 보길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본문 작성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알아본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좋은 표현이나 잘못된 점이 있다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즈니스 영어 메일] Step 2. 인사하기 (Greeting)
안녕하세요. 담니입니다. 자신이 없더라도 일단 시도해보세요. 부족한 부분을 알아야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부터는 함께 본문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Step 2. 인사하기 (Greeting)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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