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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영어 메일] Step 1. 제목 작성하기 (Subject 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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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담니 (DAMNEE) 2022. 10. 20.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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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담니입니다.

 

영어 메일을 작성할 때 어려움이 많으시지요?

저도 처음으로 영어 메일을 작성할 때가 떠오릅니다.

 

비즈니스 메일을 작성할 때에는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전달입니다.

이 사실은 어떤 언어를 사용하든지 변함없다고 생각합니다.

 

꾸준한 연습을 통해 함께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맨이 되어보아요.


Step 1. 제목 작성하기 (Subject line)

 

제목은 간단명료하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목만으로 이메일의 핵심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작성합니다. 특정 문서에 관한 내용일 경우, 해당 문서의 제목을 이메일 제목으로 작성하기도 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표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Inquiry about ~: ~에 대한 문의
  • Notification of ~: ~에 대한 공지
  • Request for ~ : ~에 대한 요청
  • Invitation for ~ : ~에 대한 초대

 

위의 예문들을 참고하여 상황에 맞게 바꿔 적용해 보길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본문 작성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알아본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좋은 표현이나 잘못된 점이 있다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즈니스 영어 메일] Step 2. 인사하기 (Greeting)

안녕하세요. 담니입니다. 자신이 없더라도 일단 시도해보세요. 부족한 부분을 알아야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부터는 함께 본문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Step 2. 인사하기 (Greeting)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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