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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영어 메일] Step 4. 끝맺음 (Closing and Signing o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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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담니 (DAMNEE) 2022. 10. 26. 1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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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담니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이메일을 마무리 짓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까지는 큰 틀을 알아봤다면, 다음부터는 여러 표현과 예문들을 살펴보겠습니다.


Step 4. 끝맺음 (Closing and Signing off)

이메일을 끝맺을 때는 Closing과 Sign off 두 가지 요소가 들어갑니다.

 

1. Closing

Closing 문구를 덧붙이면 조금 더 호의적인 이메일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표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Please let me know if you have any questions.: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세요.
  •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feel free to contact us.: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 I look forward to hearing from you.: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 I look forward to seeing you next week.: 다음 주에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 I look forward to meeting you soon.: 곧 만나 뵙길 바라겠습니다.

 

2. Signing off

마무리 인사말은 제일 끝단에 작성하며 이후에는 이름을 함께 남깁니다. 자주 사용하는 표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Best regards,
  • Kind regards,
  • Sincerely,

 


함께 알아본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좋은 표현이나 잘못된 점이 있다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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