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니입니다.
오늘은 이메일을 보내는 여러 상황 중 감사하기/사과하기/나쁜 소식 전하기(거절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빠른 응답을 얻거나 양해를 받았을 때, 혹은 호의를 보이기 위해 사용되는 표현들입니다. 'Thank you for…'을 이용하며 상황에 맞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I apologize for…' 및 'My apologies for...'을 이용하여 사과를 전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답변지연에 대한 사과를 예로 보겠습니다.
함께 알아본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좋은 표현이나 잘못된 점이 있다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즈니스 영어 메일] Step 4. 끝맺음 (Closing and Signing off)
안녕하세요. 담니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이메일을 마무리 짓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까지는 큰 틀을 알아봤다면, 다음부터는 여러 표현과 예문들을 살펴보겠습니다. Step 4. 끝맺음 (Closing
damnee.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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